홈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상단배너


CBS 메뉴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 - 사이트 사용에 대한 궁금증을 CBSi 고객지원센터에서 정성으로 도움을 드립니다.

VOD/AOD 오류

다시보기/다시듣기 관련

  • [VOD/AOD오류] 먼저, 사용하고 계신 PC와 브라우저를 확인해주세요.
    • ■ 사용하시는 PC의 운영체제 확인하기
      CBS의 TV다시보기/Radio다시듣기 서비스는 운영체제 Windows7 이상 에서만 정상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Microsoft사에서 현재 Windows XP 이하의 운영체제의 지원서비스가 중단된 상태입니다.
      Windows XP 지원 중단 - support.microsoft.com/ko-kr/help/14223/windows-xp-end-of-support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12 설치 [윈도우7]
      Windows 7 N 및 Windows 7 KN 버전에는 Windows Media Player 및 관련 기술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Windows 7 N 또는 KN 버전의 경우 미디어 기능 팩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다운로드 하기 - 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6546

    •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확인 및 업데이트 하기
      CBS의 TV다시보기/Radio다시듣기 서비스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에서만 사용가능하며, IE11.0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재생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세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IE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하기 - support.microsoft.com/ko-kr/help/17621/internet-explorer-downloads

  • [VOD/AOD오류] 다시보기/다시듣기가 정상 재생되지 않아요.

    Windows 7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를 사용함에도 정상실행이 안된다면, 아래와 같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문제 해결방안 - 1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을 복구하여 Internet Explorer가 PC에 처음 설치되었을 때와 같은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설치 후에 변경된 설정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을 복구하는작업은 되돌릴 수 없으며 복구 후에는 이전 설정이 모두 사라집니다.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을 복구하는 방법 (초기화)

      1. 1.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구 대화 상자를 엽니다.
        1. (1) 현재 열려 있는 모든 Internet Explorer 및 탐색기 창을 닫습니다.
        2. (2) Internet Explorer를 시작합니다.
        3. (3)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도구 메뉴가 표시되지 않으면 Alt 키를 누릅니다.)
        4. (4) 인터넷 옵션 창에서 ‘고급’ 탭을 클릭합니다.
        5. (5) ‘고급설정복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2. 2.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구 대화 상자에서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검색 기록, 검색 공급자, 바로 연결, 홈 페이지, 추적 방지, ActiveX 필터링 데이터도 제거하려면 개인 설정 삭제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필요 없으신 분은 반드시 체크해제 하십시오.) ‘다시설정(R)’ 을 클릭합니다.

      3. 3. 잠시 후, Internet Explorer의 기본 설정 적용이 완료되면, ‘닫기’를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4. 4. Internet Explorer를 끝낸 후 시작합니다.

    2. 문제 해결방안 - 2

      위 1번 방법(IE초기화)을 사용해도 해결이 안되는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이지 픽스 솔루션을 통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1.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 기본설정복원 http://aka.ms/diag_wmpc10
      2. 2.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 라이브러리 복원 http://aka.ms/diag_wmpl10
      3. 3. 비디오 재생 관련 문제 해결 http://aka.ms/diag_video10

    3. 문제 해결방안 - 3
      위 1번,2번 방법에도 해결이 안되는 경우,

      1. 1. CBS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 도구(톱니바퀴) > 호환성 보기 설정 > "cbs.co.kr" 추가 > IE 재시작
      2. 2. 코덱 충돌문제로 인한 타사 플레이어 및 통합코덱 제거 (곰플레이어, 다음팟플레이어 등)

고객지원센터 안내

사이트 이용 문의
전화 : 02-2650-0500
팩스 : 02-2650-0505
이메일 : help@cbs.co.kr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CBS 방송국 관련문의
전화 : 02-2650-7000
이메일 : voice@cbs.co.kr
상담시간 : 평일 오전 8시~오후 8시

정기권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