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상단배너


CBS 메뉴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 - 사이트 사용에 대한 궁금증에서 크리스천 콘텐츠 상담까지, CBSi 고객지원센터에서 정성으로 도움을 드립니다.

회원정보

기타

  • [이메일 수신 관리] 이메일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선택입력사항에서 정부수신여부 체크를 해제하시면 수신이 거부됩니다.

    수신 거부는 시스템 적용에 2~3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니
    수신된 메일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내 정보 관리 바로가기 >

  • [팝업 차단 해제]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한 팝업차단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팝업차단을 해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1. 1.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 3가지 방법
      •     -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끄기 선택
      •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사용(B) : 체크 해제 > 확인
      •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 [설정] 버튼 클릭 > 허용할 웹 사이트 주소에
               *.cbs.co.kr 추가 > 닫기 > 확인

    2. 2. 크롬 브라우저 - 2가지 방법
      •     - 설정 > 개인정보 > 콘텐츠 설정 > 팝업 >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 > 완료
      •     - 설정 > 개인정보 > 콘텐츠 설정 > 팝업 > 예외 관리> cbs.co.kr 추가 > 완료
  • [본인 인증] 본인 인증(아이핀 인증, 휴대폰 인증)이 안돼요

    팝업차단 해제가 되어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1. 1. 아이핀 인증이 안돼요.

      아이핀(I-PIN)을 신규 발급 받거나, 아이핀에 관한 문의가 필요하시면
      NICE신용평가정보(주)의 아이핀 인증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2. 2. 휴대폰 인증이 안돼요.

      휴대폰 인증은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 정지 휴대폰은 인증이 불가합니다.
      인증 중 문의가 있으실 경우 휴대폰 인증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지원센터 안내

사이트 이용 문의
전화 : 02-2650-0500
팩스 : 02-2650-0505
이메일 : help@cbs.co.kr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CBS 방송국 관련문의
전화 : 02-2650-7000
이메일 : voice@cbs.co.kr
상담시간 : 평일 오전 8시~오후 8시

정기권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