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음악FM 매일 12:00-14: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59707 여보 그래도 사랑해 4 개포동호떡 26 2008-01-26
59706 뭘까요? 4 아리랑 29 2008-01-26
59705 딸아이와의 데이트 ~~~ 5 이은실 24 2008-01-26
59704 행복한 토요일! 2 강금숙 24 2008-01-25
59703 우거지님, 미안해요 11 정현숙 68 2008-01-25
59702 7 우거지 32 2008-01-25
59701 Re: 우거지님께! 15 이명숙 85 2008-01-26
59700 남왕진, 이명숙, 정성미님 고맙습니다. 7 정현숙 49 2008-01-25
59699 음악 들으며 추위 녹여보렵니다 3 정현숙 25 2008-01-25
59698 소래포구의 풍경.^^.. 6 남왕진 229 2008-01-25
59697 안녕하세요? 0 용하나 9 2008-01-25
59696 춤을 제대로 출 수 있게 음악을 틀어 주세요....... 0 이춘미 10 2008-01-25
59695 작은 천사 재은이에게 힘없는 아빠가 2 심승천 33 2008-01-25
59694 저 왔어요.^^ 3 박선희 23 2008-01-25
59693 88한 신청곡!! 2 김민자 19 2008-01-25
59692 어쩜....ㅋㅋㅋㅋ 0 이현경 18 2008-01-25
59691 기분이 좋아지려 해요 3 허혜경 17 2008-01-25
59690 제 딸 때문에.. 1 지명숙 12 2008-01-25
59689 *꼬무** 0 허혜경 8 2008-01-25
59688 아들에게 노래 선물합니다 1 박규환 11 2008-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