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음악FM 매일 12:00-14: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59607 미안하다. 친구야 2 정은희 16 2008-01-23
59606 가족뮤지컬 < 랑이 이야기 > 신청합니다. 2 강유희 15 2008-01-23
59605 새 아파트 24 정성미 67 2008-01-23
59604 눈오는날...대학입시때문에 마음이 초초합니다.. 13 임연희 39 2008-01-23
59603 신청곡이요~ 2 강금숙 16 2008-01-22
59602 글 인사 남깁니다. 3 홍하표 19 2008-01-22
59601 남왕진,우거지,정성미님 고맙습니다 7 정현숙 46 2008-01-22
59600 이러날 듣기좋은 음악은.., 2 전성훈 14 2008-01-22
59599 신청곡좀여 이런날 즐겁게해줘요.., 1 전용호 12 2008-01-22
59598 선물 잘 받았어요*^^* 2 최혜정 28 2008-01-22
59597 안녕하세요. 0 김연숙 5 2008-01-22
59596 잘 들었습니다..^^ 3 전선화 33 2008-01-22
59595 눈꽃들려주세요. 0 김연숙 5 2008-01-22
59594 안녕하세요 1 임요셉 8 2008-01-22
59593 영희씨의 78번째 생신을 축하드리며.. 1 이경숙 8 2008-01-22
59592 전 이만 물러나요 0 장미숙 9 2008-01-22
59591 창밖에 내리는..눈을 보니.. 1 이현경 21 2008-01-22
59590 병원 퇴원합니다 3 황정우 26 2008-01-22
59589 ㅋㅋㅋ으악..ㅋㅋㅋ 3 이현경 29 2008-01-22
59588 눈치우고 왔습니다 0 장윤영 7 2008-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