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음악FM 매일 12:00-14: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59569 허~걱 사장딸이냐고??? 14 정성미 68 2008-01-22
59568 신청곡 부탁드립니다 5 김태홍 19 2008-01-22
59567 나의 다이어리 7 곽연경 40 2008-01-22
59566 2008년 2월3일 "1000일"이예요 5 양은희 21 2008-01-22
59565 다시 시작하려구욤.=.= 7 한 숙 24 2008-01-21
59564 아파요 7 박상희 45 2008-01-21
59563 모두모두 축하해주세요!!(너는 시냇가에 심은나무라~) 3 김선미 15 2008-01-21
59562 헉?!?!?! 6 장미숙 45 2008-01-21
59561 기분이 업! 6 장미숙 42 2008-01-21
59560 소녀 1 김재영 9 2008-01-21
59559 두번째 꼬무 꼬무 신청곡..입니다. 0 이재연 12 2008-01-21
59558 꼬무2 0 이현경 13 2008-01-21
59557 꼬무 꼬무 0 장미숙 11 2008-01-21
59556 꼬무 0 장미숙 12 2008-01-21
59555 꼬무-첫눈 오는 그날에 0 이현경 14 2008-01-21
59554 꼬무 꼬무 신청곡입니다.. 0 이재연 11 2008-01-21
59553 신청곡입니다..^^* 0 김장훈 10 2008-01-21
59552 딸이 병났어요 13 정성미 55 2008-01-21
59551 눈 오는 날... 이 노래 신청해요... 0 파랑새 14 2008-01-21
59550 지수씨 오랜만입니다....^^ 1 이영정 13 2008-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