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음악FM 매일 12:00-14: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1584 5월은 아름다운 축제의 달입니다..^^ 0 이한나 12 2003-05-19
21583 대체 나리가 누꼬? 0 애청자 16 2003-05-19
21582 좋아하는 가수 홍보하는 것도 뭐라고 하네.. 0 나리킬러 3 2003-05-20
21581 12시에 만나요 나리~아멘! 0 정오 11 2003-05-19
21580 나리의 소녀지몽..최고입니다.^^ 0 하하몽 11 2003-05-19
21579 이 노래들 신청합니다. 0 성년의날 9 2003-05-19
21578 신청합니다..나리 소녀지몽 0 ㅋㅋㅋ 7 2003-05-19
21577 다리가아파요(>-<)... 0 강명숙 7 2003-05-19
21576 성년의 날^ ^ 나리의 소녀지몽 0 쭈발이 7 2003-05-19
21575 나리언니 노래틀어주세요. 0 개나리 8 2003-05-19
21574 소녀지몽 - 나리 예압!! 0 ㅡ0ㅡ 8 2003-05-19
21573 나리씨 노래 신청합니다.. 0 자유세상 7 2003-05-19
21572 나리언니 노래 넘 좋아요..들려주세요. 0 나리만세 8 2003-05-19
21571 성년의 날을 맞이한 나리님의 소녀지몽!! 0 김미정 6 2003-05-19
21570 나리언니 ㅅㅏ진이에용.^0^ 0 페리도나리 23 2003-05-19
21569 소.녀.지.몽!!!! 0 쭈댕 9 2003-05-19
21568 나리나리 개나리~"소녀지몽" 0 꿀벌마야 8 2003-05-19
21567 월요병에 걸린분들께~권합니다 소.녀.지.몽 <나리> 0 하주영 12 2003-05-19
21566 [신청곡] 소녀지몽 - 나리 0 나리사랑 6 2003-05-19
21565 안녕하세요 0 김인희 5 2003-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