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음악FM 매일 12:00-14: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15485 지영씨 너무 반가워요. 0 이영순 11 2002-11-25
15484 정답은요~ 0 이승훈(49) 13 2002-11-25
15483 정답은 !!! 겨울 !! 이에요 ^^ 0 장대진 11 2002-11-25
15482 (436) 정답은 겨울입니다여! 0 김은 13 2002-11-25
15481 "겨울" 입니다. 0 이용길 12 2002-11-25
15480 지영씨! 정답 1 권순희 22 2002-11-25
15479 겨울이래여 0 서영희(457번) 11 2002-11-25
15478 지영씨!! 정답입니다~~너무 빠른가요? 0 윤신순 18 2002-11-25
15477 화면에 보이는 김지영언니의 민소매^^ 0 복숭아 22 2002-11-25
15476 이제서야 공방후기 1 이기철 21 2002-11-25
15475 저두 크리스마스에 캔과 함께하고싶어요 0 정성현(455) 12 2002-11-25
15474 외로운 저를 좀 도와주세요 ^.^ 2 신혜경(213) 18 2002-11-25
15473 몇일만이던강..... 0 백미애 13 2002-11-25
15472 축하축하해주세여 1 윤혜정 21 2002-11-25
15471 오늘 도로주행 시험 봐요..^^;; 2 전소연(459) 18 2002-11-25
15470 CAN 콘서트신청이여~~~ 0 서영희(457번) 17 2002-11-25
15469 동호회신청음.. 글구캔이요 0 정의선 14 2002-11-25
15468 Re: 가입되셨구요, 주소도 올려주세요. ^^ 1 동호회장 8 2002-11-25
15467 CAN콘서트 신청 & 동호회두 신청이요~ 0 정수진 24 2002-11-25
15466 Re: CAN 콘써트는 잘 모르겠고, 동호회는 가입되셨습니다~~^^ 0 동호회장 3 200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