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6578 글 + 신청곡 0 김은희 35 2004-10-22
26577 저 이제 퇴근해요.. 0 박순주 31 2004-10-21
26576 오늘 넘 힘들어요 1 정미경 46 2004-10-21
26575 예단과 이바지 2 이경자 63 2004-10-21
26574 수험생들 힘내세요. 0 김순례 30 2004-10-21
26573 장모님을 하나님 나라로 보내며 0 김인섭 30 2004-10-21
26572 사막에서 금을캐는 남자.. 책 받았어요..^0^ 0 박순주 34 2004-10-21
26571 흐린하늘입니다. 0 채송화 30 2004-10-21
26570 우울해서 위로받고 싶은 날이예요. 3 박은혜 57 2004-10-21
26569 낙엽은 바바리코트로 쓸어야죠! 0 이혜영 38 2004-10-21
26568 자기야 미안해.... 0 이미경 38 2004-10-21
26567 이노래 이런가사~! 1 라벤더 향기 79 2004-10-21
26566 Let It Be (신청곡) 0 이재호 48 2004-10-21
26565 10월 중순에. 0 김미경 45 2004-10-21
26564 친구는 내편, 나는 신랑편 1 김정희 43 2004-10-21
26563 음악신청 0 박병호 34 2004-10-21
26562 나와함께했던 물건을 잃어버렸어요 0 강성례 46 2004-10-21
26561 결혼10주년을 축하하며 0 박은규 31 2004-10-20
26560 행복한 방송 늘 기대합니다. 0 정경희 26 2004-10-20
26559 소빈이네 집입니다.신청곡요 1 채송화 54 2004-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