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6498 Re: 죄송한데 다시 문의드려요 0 담당자 61 2004-10-18
26497 위로해주세요~`쓸쓸해요~ 2 강명숙 58 2004-10-18
26496 억새 축제와 김목경 5 아지사이 88 2004-10-18
26495 즐거운 형님 0 김유미 30 2004-10-18
26494 ☞ 가을 저녁를 음악과 함께...☜ 0 유지만 40 2004-10-18
26493 난꽃 시샘 0 김세현 25 2004-10-18
26492 글은 처음으로 올리네요^^ 0 사과나무 38 2004-10-17
26491 우리딸 생일 이예요 0 박효숙 29 2004-10-17
26490 가을이 익어갑니다. 0 김복희 50 2004-10-17
26489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1 김인철 39 2004-10-17
26488 일요일아침에 신청곡 0 강성주 30 2004-10-17
26487 영어해석은 어려워.... 1 이영미 74 2004-10-16
26486 평안한저녁 되세요 0 이기용 40 2004-10-16
26485 아들을 떠나보내는 엄마의 심정이...... 0 박옥자 44 2004-10-16
26484 선물이 안와요 0 윤옥순 28 2004-10-16
26483 Re: 선물이 안와요 0 담당자 6 2004-10-18
26482 신청곡 0 가을빛 23 2004-10-16
26481 위기철의 "아홉살 인생"을 읽고 0 김태홍 21 2004-10-16
26480 詩가 있는 풍경.... 0 성수진 32 2004-10-16
26479 사돈되시는 金一中님의 生辰을 祝賀드립니다 1 김신옥 41 2004-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