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6438 지난여름을 생각하며 0 정용희 31 2004-10-13
26437 ★야근하는데 힘내라고 방송 꼬옥 부탁드립니다. 0 하주현 24 2004-10-13
26436 2부 첫곡으로 나오는 음악을 들으면서 씁니다. 0 가을이 오면 31 2004-10-13
26435 연주형님~~~고마워요.. 0 윤동례 28 2004-10-13
26434 어제 경춘선 기차를타고...... 3 수선화 80 2004-10-13
26433 야근합니다 0 진경미 28 2004-10-13
26432 하루가 저물어 갑니다. 0 박순주 33 2004-10-13
26431 사랑하는 딸 소연아 0 임현숙 21 2004-10-13
26430 아버지를 위해 음악신청을 합니다. 0 조재선 31 2004-10-13
26429 음악이 그리워지는 저녁스케치 93.9 0 송정호 37 2004-10-13
26428 저녁스케치 93.9담담자앞 0 가을이 오면 54 2004-10-13
26427 영화속의 팝 3 권혁경 61 2004-10-13
26426 시골에다녀왔어요 0 은홍 30 2004-10-13
26425 이 가을에.... 0 문영수 36 2004-10-13
26424 배 PD께서 아나운서 출신이 아닌가? 3 최승환 140 2004-10-13
26423 Re: 같은 애청자 생각 입니다. 2 이원신(이엘피) 112 2004-10-13
26422 Re: Re: 같은 애청자 생각 입니다. 0 최승환 25 2004-10-15
26421 저녁 스케치 덕분이에요. 0 갈뫼 35 2004-10-13
26420 엄마는 참 힘들어요 0 김세현 25 2004-10-13
26419 기운을 내야하는데. 1 문혜진 58 2004-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