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6335 낼 등산 하는데 비가 안 왔으면 합니다...^^* 0 김범진 15 2004-10-08
26334 다시 웃을 수 있어요! 0 신숙영 14 2004-10-08
26333 John Denver의 CD를 받고 싶어서... 1 김수영 25 2004-10-08
26332 첫 글입니다.^^ 0 가순국 20 2004-10-08
26331 노래 신청합니다. 0 신혜선 18 2004-10-08
26330 음악신청합니다. 0 이미리 33 2004-10-07
26329 담당자님 CD가 아직.. 0 강성자 23 2004-10-07
26328 Re: 담당자님 CD가 아직.. 2 담당자 27 2004-10-08
26327 축하받고싶은날 입니다, 0 전은순 18 2004-10-07
26326 아쉽네요 0 이병준 22 2004-10-07
26325 엄마,아빠 힘내세요 0 이의곤 12 2004-10-07
26324 안녕하세요~~처음글을올리네요^^;; 0 김윤혜 43 2004-10-07
26323 위로좀 해 주세요. 넘 힘들어요 0 이보은 33 2004-10-07
26322 편해요~ 0 이현희 24 2004-10-07
26321 수고하신 선생님께 ... 0 오순자 38 2004-10-07
26320 영원히 사랑할거예요 0 염숙영 30 2004-10-07
26319 우리딸 생일이에요. 0 김귀애 17 2004-10-07
26318 늘 감사합니다 0 김영석 32 2004-10-07
26317 길거리에서 939를 들었을때의 기쁨.. 1 26 2004-10-07
26316 이 노래 이런 가사 0 박영애 30 2004-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