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6215 추석연휴잘보냈읍니까?? 0 윤동례 55 2004-09-28
26214 정말 궁금한게 있어서요 답해주세요 꼭 0 남기범 61 2004-09-28
26213 Re: 정말 궁금한게 있어서요 답해주세요 꼭 1 소리엘 59 2004-09-29
26212 책보내주신다더니... 0 최영선 35 2004-09-27
26211 생각만 해도 보고팠던 사람들을 만나니..... 0 박미정 37 2004-09-26
26210 수고하시는 큰형님 화이팅! 0 추명인 28 2004-09-26
26209 앗차! 5 김신옥 110 2004-09-25
26208 님들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 3 라벤더 향기 89 2004-09-25
26207 BGM하는동안은 사연소개안되나요 ? 0 44 2004-09-25
26206 아름다운 가을, 그리고 그 속에 자리한 한가위 0 윤명숙 36 2004-09-25
26205 오늘부터 저녁스케치방송은 BGM 3~6시 입니다. 4 소리엘 126 2004-09-25
26204 lonely 노래 듣고 싶어요. 사랑하는 딸들과 함께....남편과 함께.. 1 손선옥 51 2004-09-25
26203 꼭 들려드리고 싶은 곡이 있습니다. 0 도성훈 134 2004-09-24
26202 미향님 감사 합니다 0 이병준 64 2004-09-24
26201 안녕하세요 0 박기효 32 2004-09-24
26200 맛있는 송편 1 이성림 42 2004-09-24
26199 우리식구모두.... 0 황연희 29 2004-09-24
26198 문의드립니다 0 김인철 50 2004-09-24
26197 안녕하세요`^-^ 0 고은이 35 2004-09-24
26196 얼마전에.. 0 김현철 41 2004-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