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930 출근의 기쁨 2 이현자 53 2004-09-11
25929 비와 음악사이에 0 김이수 37 2004-09-11
25928 주말의 저녁은 왠지 쓸쓸하다는 느낌입니다...... 1 문영수 41 2004-09-11
25927 모든일에 축복있기를~~~ 1 윤동례 36 2004-09-11
25926 오래전 방영됐던 드라마 삽입곡 제목을 알수있을가요 0 이선재 34 2004-09-11
25925 가을비 내리는날 인사드림니다. 0 銀河 33 2004-09-11
25924 비오는 날 1 윤옥순 42 2004-09-11
25923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1 강성자 37 2004-09-11
25922 희망을 품을 수 있는 세상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2 신유정 26 2004-09-11
25921 Prety Blue Eyes 노래를 구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0 박지현 34 2004-09-11
25920 선물 잘았습니다 0 이동영 33 2004-09-11
25919 내 생일 챙기기~~~ 6 양윤남 81 2004-09-11
25918 양윤남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4 저녁스케치 동호회 75 2004-09-11
25917 얼마전 겪은 당황스런 일~~~ 1 배영진 54 2004-09-11
25916 와이셔츠와 사랑 0 배명희 30 2004-09-11
25915 올 여름의 결실.. 1 조혜진 28 2004-09-10
25914 잘 안보여요 1 박용한 25 2004-09-10
25913 ^^지금 엄마랑 같이들어요~! 1 안유라 25 2004-09-10
25912 벌써 추석이 다가오네요... 0 안녕맘 29 2004-09-10
25911 노을이 비치는 저녁에.. 1 유혜진 40 2004-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