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488 삶의 중심은? 1 박선심 50 2004-08-20
25487 어릴적의 꿈 0 김미경 24 2004-08-20
25486 2주일에 한번은 그녀에게 편지를 쓴다 0 박선심 30 2004-08-20
25485 ^^ 떼쓰려고 들어 왔어요~미향님!! 0 김형호 64 2004-08-20
25484 Re: ^^ 떼쓰려고 들어 왔어요~미향님!! 0 담당자 67 2004-08-20
25483 희망의 바람이 부네요 0 신동권 21 2004-08-20
25482 <노랫말> waterfalls 0 임지나 17 2004-08-20
25481 목소리에 취해서 글 을올립니다... 0 김향오 24 2004-08-20
25480 나도 DJ가 될수 있을까요..?? ^^ 0 백기성 28 2004-08-20
25479 ♬ 나도 DJ 신청 해 봅니다.2곡임.♬ 3 유지만 54 2004-08-20
25478 인연 0 장희자 33 2004-08-20
25477 높고 파란하늘 1 손홍일 64 2004-08-20
25476 즐거운 기분... 0 하종일 26 2004-08-20
25475 삶은~ 0 하종일 27 2004-08-20
25474 중국에있는 아들에게.. 0 황규희 20 2004-08-20
25473 8일 9일 모바일 스튜디오당첨자 주소올립니다. 0 박순애 20 2004-08-19
25472 나도몰래 자리하기 시작한 가을을 기다리며...^0^.. 0 홍미경 49 2004-08-19
25471 남은 삶에 대하여...... 0 윤월선 44 2004-08-19
25470 특별한 학생이기에 0 장미 53 2004-08-19
25469 가을 문턱에서--- 0 이해성 53 2004-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