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351 0 배강훈 93 2004-08-13
25350 Re: 담당자님께 0 담당자 95 2004-08-13
25349 후회 와 회개 3 서정옥 97 2004-08-13
25348 이제 또다시 이별입니다 1 안기홍 85 2004-08-13
25347 한번씩 감동합니다 0 이동영 77 2004-08-13
25346 진행자님 귀하 0 김정선 85 2004-08-13
25345 축하한다고 전해주십시요... 0 하종일 26 2004-08-13
25344 말 한마디... 0 하종일 25 2004-08-13
25343 저희 아버님 생신 축하 부탁드립니다. 0 최은경 22 2004-08-13
25342 Re: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녁스케치 동호회) 0 라벤더 향기 28 2004-08-13
25341 오랜간만에...인사왔씁니다.~** 0 안미연 37 2004-08-12
25340 자꾸만 0 겨울동화 25 2004-08-12
25339 Oldies-but-Goodies 0 이덕진 41 2004-08-12
25338 생일축하 전해주세요 0 유진수 25 2004-08-12
25337 문의드립니다 0 박준영 35 2004-08-12
25336 Re: 문의드립니다 0 담당자 26 2004-08-13
25335 오늘도 역시나 덥지요 0 나영선 18 2004-08-12
25334 8월의 크리스마스 0 이북경 28 2004-08-12
25333 이 노래 이런 가사 0 박영애 34 2004-08-12
25332 저녁스케치와 함께한 휴가 0 권혁경 24 2004-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