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282 Re: 月亮代表我的心(8/6 신청곡 입니다.) 0 담당자 51 2004-08-09
25281 손윗 동서의 생신을 축하드려요 0 이춘자 20 2004-08-09
25280 아..이렇게 반가울수가~ 0 백기성 32 2004-08-09
25279 데오 그라시아스 0 박선심 37 2004-08-09
25278 ☞ 말복이라 삼계탕 대령 했읍니다.☜ 0 유지만 56 2004-08-09
25277 자연의 섭리.... 0 하종일 26 2004-08-09
25276 <아끼고 싶은 사람에게 드리는 글> 0 하종일 40 2004-08-09
25275 더위를 잊었습니다. 0 이수영 29 2004-08-09
25274 BGM 방송덕분에... 0 트리안 47 2004-08-08
25273 감사합니다 추억의 60년대음악~~ 0 강크리스티나 46 2004-08-08
25272 언제 들어도 흥겨운 old pop 0 이기용 34 2004-08-08
25271 2004 여름에 듣는 BGM 1 김신옥 60 2004-08-08
25270 60년대 음악 감상실 같았어요 3 손홍일 92 2004-08-08
25269 제 생일입니다. 0 박진실 26 2004-08-08
25268 저녁에 퇴근하면서 0 나영선 26 2004-08-08
25267 문의드립니다 0 김진 31 2004-08-08
25266 Re: 문의드립니다 0 담당자 30 2004-08-09
25265 내가 제일 좋아하는 향임 언니 생일 축하 해주세요 0 이 정분 28 2004-08-07
25264 감사드려요..... 0 박선화 43 2004-08-07
25263 8/8]시아버지의 62번째 생신이세요^^ 2 김미란 51 2004-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