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263 8/8]시아버지의 62번째 생신이세요^^ 2 김미란 51 2004-08-07
25262 Re: 8/8]저녁스케치 동호회에서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 라벤더 향기 37 2004-08-08
25261 음악 감상중 소감... 0 이기용 43 2004-08-07
25260 가을을기다리며 미향씨없는날에 0 서정옥 51 2004-08-07
25259 노래 신청해요 0 김경순 29 2004-08-07
25258 BGM 방송을 위해 수고하시는.... 0 라벤더 향기 46 2004-08-07
25257 음악신청은안되나요? 0 이기용 33 2004-08-07
25256 음악만 계속 나오니 0 나영선 41 2004-08-07
25255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야 겠습니다 0 김헌준 41 2004-08-07
25254 섭섭하지만... 0 박영애 38 2004-08-07
25253 BGM 방송 오늘도 좋은음악 기대합니다. 0 소리엘 42 2004-08-07
25252 @@ 남을 기쁘게 해주는 삶 @@ 0 하종일 38 2004-08-07
25251 오랜만입니다. 0 한미애 27 2004-08-07
25250 bgm에 어울리는 몇 곡 골라 봅니다. 0 장희자 34 2004-08-07
25249 황금같은 토요일!! 1 양이레 30 2004-08-07
25248 두 사람이 한 마음이 되어 사랑할렵니다 0 최은주 30 2004-08-07
25247 선물주신다구요!감사합니다. 0 전운탁 46 2004-08-06
25246 답이 없군요 2 조용진 96 2004-08-06
25245 고맙습니다.. 0 박노철 32 2004-08-06
25244 혼자된 저녁... 0 박미향 43 2004-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