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신의 저녁스케치

음악FM 매일 18:00-20:00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25242 Re: 7일 방송 기다려져요.. 0 박옥자 42 2004-08-06
25241 처음 글 쓰네요 0 이상남 19 2004-08-06
25240 움직이기 싫은 BGM방송 2 이엘피 79 2004-08-06
25239 휴가예요 0 손승현 23 2004-08-06
25238 퇴근길에 청량감을.. 0 김지현 45 2004-08-06
25237 문의 0 김영례 40 2004-08-06
25236 Re: 문의 0 담당자 49 2004-08-06
25235 月亮代表我的心 0 리차드 57 2004-08-06
25234 月亮代表我的心입니다...오늘부터 ,bgm방송이라서... 2 대감 61 2004-08-06
25233 나도 DJ... 1 이희애 29 2004-08-06
25232 아는 분이 어제 저녁에 신청곡 나오는것 들었다고 0 나영선 21 2004-08-06
25231 BGM을 다시 들으며 0 김신옥 34 2004-08-06
25230 신청곡입니다 0 김은희 31 2004-08-06
25229 아침을 여는 사람 0 밀레라 38 2004-08-06
25228 살아가면서... 0 하종일 45 2004-08-06
25227 듣고 싶어요. 0 전혜경 34 2004-08-06
25226 신청곡,,,,,,, 0 김종연 38 2004-08-05
25225 저녁스케치 0 인경화 47 2004-08-05
25224 어디론가 떠나고 싶습니다.... 0 정용원 38 2004-08-05
25223 중학1~2학년 두친구 0 장삼석 21 2004-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