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1263 |
|
비오는 오후.... 학교에서 음악을 들으며 추억에 잠깁 0
|
강은영 |
42 |
2006-04-04 |
| 51262 |
|
적우의 개여울 신청합니다 0
|
송희자 |
36 |
2006-04-04 |
| 51261 |
|
늘 듣고있는 청취잡니다....음악신청도 되나요? 0
|
송희자 |
29 |
2006-04-04 |
| 51260 |
|
감질 나는 봄 비였지만 촉촉한 기분이 좋았구요 오후에 0
|
김철웅 |
31 |
2006-04-04 |
| 51259 |
|
이제 퇴근합니다... 집으로 가는길 함께 하겠습니다.. 0
|
윤여순 |
32 |
2006-04-04 |
| 51258 |
|
라디오로만 들어서... ... 유영재님 얼굴은 처음 봅 0
|
김진 |
33 |
2006-04-04 |
| 51257 |
|
조용필 그대를사랑해 0
|
김진현 |
27 |
2006-04-04 |
| 51256 |
|
진짜 애 많이 쓰는군요! 변화를 즐겨라~! 이말이 생각 0
|
양경옥 |
35 |
2006-04-04 |
| 51255 |
|
좋은 음성과 부드러운 말씀은 언제 들어도 고향에 온것같 0
|
김진 |
30 |
2006-04-04 |
| 51254 |
|
저도 꽃이예요. 선생님~' 0
|
정숙현 |
30 |
2006-04-04 |
| 51253 |
|
10일부턴어쩌나요 일주일에 두어번정도는 다시듣기로듣는데 0
|
이미순 |
37 |
2006-04-04 |
| 51252 |
|
신청곡.... 0
|
정운이 |
39 |
2006-04-04 |
| 51251 |
|
오프닝 맨트를 풀어라 0
|
송영모 |
58 |
2006-04-04 |
| 51250 |
|
조은음악 항상감사하니다 0
|
신미경 |
19 |
2006-04-04 |
| 51249 |
|
이렇게하는건가요? 시지프스신화요 0
|
이미순 |
24 |
2006-04-04 |
| 51248 |
|
봄을 재촉하는봄비 0
|
신미경 |
23 |
2006-04-04 |
| 51247 |
|
처음신청하는거니까 꼭 들려주셨으면합니다. 비가그치고해가 0
|
노은희 |
23 |
2006-04-04 |
| 51246 |
|
흔적. 0
|
박세원 |
19 |
2006-04-04 |
| 51245 |
|
행복은 멀리 있는게 아니랍니다 0
|
박상복 |
24 |
2006-04-04 |
| 51244 |
|
방앗간의 참새 0
|
안정순 |
23 |
2006-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