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12343 골빈 빠순이년들!! JTL팬을 본받거라!!에휴~ 0 미친빠순이 55 2002-01-31
12342 쯧쯧 0 청취자 39 2002-01-31
12341 힘내세요~! 잘 못 된 것을 잘 못 됐다고 말한 것은 옳습니다... 0 김태연 36 2002-01-31
12340 사심이라니 대부분이 공감하는데... 0 주꼬잡냐? 29 2002-01-31
12339 사과라니.. 이런 ㅡ.,ㅡ 0 사과라니.. 40 2002-01-31
12338 이러면 안대죠 0 凸ㅡ.ㅡ빠순 37 2002-01-31
12337 사과하지마세요.. 0 빠순이들시러. 35 2002-01-31
12336 웨싸잍짱? 빨간교주? 헛소리 하지말고 걍 꺼져라.. 0 빠순이들아 26 2002-01-31
12335 [RE]:이거 진짜 미친놈 아냐? 0 카악 퉤 37 2002-01-31
12334 방송잘들었습니다...힘내세요... 0 딸기장군 43 2002-01-31
12333 [RE]:[RE]:유승준이 신이라...흠.. 0 스티브유고홈 29 2002-01-31
12332 싸가지없는 빠순이들아~JTL팬들좀 본받아라 0 열받눼 51 2002-01-31
12331 싸가지없는 빠순이들아~JTL팬들좀 본받아라 0 열받눼 32 2002-01-31
12330 유영재님 힘네세요!!! 0 지나가는 사람 27 2002-01-31
12329 빠순아 인원딸린다.. 이리 와라.. 0 포주 43 2002-01-31
12328 [RE]:그럼 니묜상은 얼마나 잘생겼길래... 0 -+anti- 36 2002-01-31
12327 [RE]:[RE]:니 애비도 군대 갔다왔다. 이 **아. 0 꺼져 33 2002-01-31
12326 유영재씨... 남아일언중천금... 아시죠? 굴하지마세요 0 코라의화팅 34 2002-01-31
12325 웨스트 싸이코 꺼려 0 이우종 32 2002-01-31
12324 이런 젠장 -_- 0 웨사잍좋아하네 34 2002-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