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343 |
|
골빈 빠순이년들!! JTL팬을 본받거라!!에휴~ 0
|
미친빠순이 |
55 |
2002-01-31 |
| 12342 |
|
쯧쯧 0
|
청취자 |
39 |
2002-01-31 |
| 12341 |
|
힘내세요~! 잘 못 된 것을 잘 못 됐다고 말한 것은 옳습니다... 0
|
김태연 |
36 |
2002-01-31 |
| 12340 |
|
사심이라니 대부분이 공감하는데... 0
|
주꼬잡냐? |
29 |
2002-01-31 |
| 12339 |
|
사과라니.. 이런 ㅡ.,ㅡ 0
|
사과라니.. |
40 |
2002-01-31 |
| 12338 |
|
이러면 안대죠 0
|
凸ㅡ.ㅡ빠순 |
37 |
2002-01-31 |
| 12337 |
|
사과하지마세요.. 0
|
빠순이들시러. |
35 |
2002-01-31 |
| 12336 |
|
웨싸잍짱? 빨간교주? 헛소리 하지말고 걍 꺼져라.. 0
|
빠순이들아 |
26 |
2002-01-31 |
| 12335 |
|
[RE]:이거 진짜 미친놈 아냐? 0
|
카악 퉤 |
37 |
2002-01-31 |
| 12334 |
|
방송잘들었습니다...힘내세요... 0
|
딸기장군 |
43 |
2002-01-31 |
| 12333 |
|
[RE]:[RE]:유승준이 신이라...흠.. 0
|
스티브유고홈 |
29 |
2002-01-31 |
| 12332 |
|
싸가지없는 빠순이들아~JTL팬들좀 본받아라 0
|
열받눼 |
51 |
2002-01-31 |
| 12331 |
|
싸가지없는 빠순이들아~JTL팬들좀 본받아라 0
|
열받눼 |
32 |
2002-01-31 |
| 12330 |
|
유영재님 힘네세요!!! 0
|
지나가는 사람 |
27 |
2002-01-31 |
| 12329 |
|
빠순아 인원딸린다.. 이리 와라.. 0
|
포주 |
43 |
2002-01-31 |
| 12328 |
|
[RE]:그럼 니묜상은 얼마나 잘생겼길래... 0
|
-+anti- |
36 |
2002-01-31 |
| 12327 |
|
[RE]:[RE]:니 애비도 군대 갔다왔다. 이 **아. 0
|
꺼져 |
33 |
2002-01-31 |
| 12326 |
|
유영재씨... 남아일언중천금... 아시죠? 굴하지마세요 0
|
코라의화팅 |
34 |
2002-01-31 |
| 12325 |
|
웨스트 싸이코 꺼려 0
|
이우종 |
32 |
2002-01-31 |
| 12324 |
|
이런 젠장 -_- 0
|
웨사잍좋아하네 |
34 |
2002-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