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283 |
|
[RE]:넌 내 손에 걸리면 염산이 아니라 폭발시켜버릴꺼여.. 0
|
빠*이는 시러 |
33 |
2002-01-31 |
| 12282 |
|
유승준이 신이라...흠.. 0
|
청취자 |
45 |
2002-01-31 |
| 12281 |
|
죽어라...유영재 0
|
@@ |
39 |
2002-01-31 |
| 12280 |
|
오빠 우리가 지킬께여^^ 0
|
승준짱 !! |
32 |
2002-01-31 |
| 12279 |
|
솔직한 자신의 표현! 0
|
힘내세요 |
34 |
2002-01-31 |
| 12278 |
|
[RE]:[RE]:빠순이라니요? 0
|
ㄴㄴ |
35 |
2002-01-31 |
| 12277 |
|
LA에서도 유승준에 대한 시위 0
|
LA 사는사람 |
48 |
2002-01-31 |
| 12276 |
|
오빠는 돌아온다!웨사잍짱!! 승준짱!! 0
|
승준짱 |
73 |
2002-01-31 |
| 12275 |
|
[RE]:그러니까 빠순이소리 듣기시르면 0
|
이런 |
29 |
2002-01-31 |
| 12274 |
|
사과는 안됩니다. 0
|
김광중 |
35 |
2002-01-31 |
| 12273 |
|
오빠는 돌아온다!웨사잍짱!! 승준짱!! 0
|
승준짱 !! |
30 |
2002-01-31 |
| 12272 |
|
[RE]:어이가 없네~ 0
|
갯수리플 |
42 |
2002-01-31 |
| 12271 |
|
빠순이들아 디져라 0
|
우리나라망한다 |
41 |
2002-01-31 |
| 12270 |
|
[RE]:한국에서도 활동하고 싶다네요... 증말 거짓투성이야 0
|
한국을 |
34 |
2002-01-31 |
| 12269 |
|
승준짱! 오빠는 웻사잍이 지킨다!! 0
|
승준짱!! |
50 |
2002-01-31 |
| 12268 |
|
어이가 없네~ 0
|
나 |
59 |
2002-01-31 |
| 12267 |
|
오빠는 돌아온다!웨사잍짱!! 승준짱!! 0
|
승준짱!! |
41 |
2002-01-31 |
| 12266 |
|
[RE]:빠순이라니요? 0
|
디진다 |
40 |
2002-01-31 |
| 12265 |
|
승준이오빠한테 사과해야지. 0
|
아름다운청년유 |
47 |
2002-01-31 |
| 12264 |
|
사과방송??절대 안돼여.. 0
|
정인재 |
53 |
2002-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