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203 |
|
[RE]:[RE]:웃긴 세상... 0
|
노형철 |
40 |
2002-01-31 |
| 12202 |
|
사과는 무슨 사과!!!! 0
|
유영재짱!! |
45 |
2002-01-31 |
| 12201 |
|
과연 한국인이 유승준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가? 0
|
퍼온 글 |
86 |
2002-01-31 |
| 12200 |
|
축하해주세요^^ 0
|
유병화 |
52 |
2002-01-31 |
| 12199 |
|
스티브류가 도의적 책임이 없다고 생각하는가? 0
|
지나가는이 |
60 |
2002-01-31 |
| 12198 |
|
스티브류 본인보다 스티브류 팬클럽의 괘씸하고 신성한 국방의무를 모독하는 언행이문제 0
|
지나가는이 |
64 |
2002-01-31 |
| 12197 |
|
▼ 하한가 가수 유승준 0
|
승준사랑 |
74 |
2002-01-31 |
| 12196 |
|
▼ 하한가 가수 유승준 0
|
승준사랑 |
42 |
2002-01-31 |
| 12195 |
|
▼ 하한가 가수 유승준 0
|
승준사랑 |
35 |
2002-01-31 |
| 12194 |
|
▼ 하한가 가수 유승준 0
|
승준사랑 |
33 |
2002-01-31 |
| 12193 |
|
[RE]:[RE]:조까 미친 광 빠빠순아 국민들은 너도 용서몬한다 0
|
너같은년도싫어 |
27 |
2002-01-31 |
| 12192 |
|
[RE]:야이 엠비럴년아 뚫린입이라구 바람이 숭숭새냐? 0
|
넌 빠순이다 |
34 |
2002-01-31 |
| 12191 |
|
[RE]:네년땜에 우리가 욕먹는거야 이년아 0
|
초등교사 |
59 |
2002-01-31 |
| 12190 |
|
[RE]:승준이보다 빠순이가 더싫어(냉무) 0
|
.... |
95 |
2002-01-31 |
| 12189 |
|
스티브유~++ 안티사이트에 초대합니다 0
|
-+ant+- |
41 |
2002-01-31 |
| 12188 |
|
승준이보다 빠순이가 더싫어(냉무) 0
|
일반인 |
21 |
2002-01-31 |
| 12187 |
|
유영재님 화이팅!! 0
|
바비인형 |
26 |
2002-01-31 |
| 12186 |
|
[RE]:빠순이들아 디져라 0
|
... |
33 |
2002-01-31 |
| 12185 |
|
유영재 씨! 좋은 하루 되세요! 0
|
나 잘난 |
36 |
2002-01-31 |
| 12184 |
|
이것들아!그만들 못해!! 0
|
영재오빠짱!! |
39 |
2002-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