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144 |
|
유치한 팬들 보세요... 0
|
어이없네.. |
68 |
2002-01-31 |
| 12143 |
|
뭐가 잘못됐다는거냐??방송에서 부적절한언어?? 어떤건지 정확히 써줘봐 난괜찮던데 0
|
환장한다 |
56 |
2002-01-31 |
| 12142 |
|
힘내세요.. 0
|
유영재짱! |
40 |
2002-01-31 |
| 12141 |
|
이 바보같은년아 아래 글쓴년봐 0
|
유승준나쁜놈 |
61 |
2002-01-31 |
| 12140 |
|
[RE]:아우 저 빠가년 임선영!! 니가 뭘알고 지랄떠는지 모르것다 쓰글년아 0
|
임선영 |
68 |
2002-01-31 |
| 12139 |
|
********유영재씨께*********** 0
|
청취자 |
110 |
2002-01-31 |
| 12138 |
|
난 크리스천이 아닌 사람이오...다만 매국노를 처단하러왔을뿐... 0
|
매국노 처단~ |
76 |
2002-01-31 |
| 12137 |
|
방송으로 듣기 너무 불쾌합니다.. 0
|
꺼져라 |
84 |
2002-01-31 |
| 12136 |
|
에구~~여기두 있네... 0
|
단무지 |
33 |
2002-01-31 |
| 12135 |
|
아우 저 빠가년 임선영!! 니가 뭘알고 지랄떠는지 모르것다 쓰글년아 0
|
씨발임선영 |
60 |
2002-01-31 |
| 12134 |
|
[RE]:[RE]:댁이 더 실망인디여... 0
|
단무지 |
54 |
2002-01-31 |
| 12133 |
|
[RE]:[RE]:[RE]:[RE]:[RE]:[RE]:웃긴 세상.. 0
|
궁금 |
44 |
2002-01-31 |
| 12132 |
|
[RE]:어? 나 유영재라고 썼는데? 바버아냐? 0
|
멋지다! |
43 |
2002-01-31 |
| 12131 |
|
멋지다~~봐라~~ 0
|
그녀 |
71 |
2002-01-31 |
| 12130 |
|
[RE]:[RE]:[RE]:[RE]:[RE]:[RE]:웃긴 세상.. 0
|
못바주겄네 |
36 |
2002-01-31 |
| 12129 |
|
유영재형님보구 실망했다는 년들아 우리는니들보면 절망해 아냐? 0
|
미친년들 |
54 |
2002-01-31 |
| 12128 |
|
[RE]:[RE]:[RE]:댁이 더 실망인디여... 0
|
임선영 |
40 |
2002-01-31 |
| 12127 |
|
소신없는 삶......그곳에 돌을 던져라! 0
|
유관순 |
50 |
2002-01-31 |
| 12126 |
|
[RE]:댁이 더 실망인디여... 0
|
임선영 |
49 |
2002-01-31 |
| 12125 |
|
^^ 0
|
빠숑 |
34 |
2002-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