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12144 유치한 팬들 보세요... 0 어이없네.. 68 2002-01-31
12143 뭐가 잘못됐다는거냐??방송에서 부적절한언어?? 어떤건지 정확히 써줘봐 난괜찮던데 0 환장한다 56 2002-01-31
12142 힘내세요.. 0 유영재짱! 40 2002-01-31
12141 이 바보같은년아 아래 글쓴년봐 0 유승준나쁜놈 61 2002-01-31
12140 [RE]:아우 저 빠가년 임선영!! 니가 뭘알고 지랄떠는지 모르것다 쓰글년아 0 임선영 68 2002-01-31
12139 ********유영재씨께*********** 0 청취자 110 2002-01-31
12138 난 크리스천이 아닌 사람이오...다만 매국노를 처단하러왔을뿐... 0 매국노 처단~ 76 2002-01-31
12137 방송으로 듣기 너무 불쾌합니다.. 0 꺼져라 84 2002-01-31
12136 에구~~여기두 있네... 0 단무지 33 2002-01-31
12135 아우 저 빠가년 임선영!! 니가 뭘알고 지랄떠는지 모르것다 쓰글년아 0 씨발임선영 60 2002-01-31
12134 [RE]:[RE]:댁이 더 실망인디여... 0 단무지 54 2002-01-31
12133 [RE]:[RE]:[RE]:[RE]:[RE]:[RE]:웃긴 세상.. 0 궁금 44 2002-01-31
12132 [RE]:어? 나 유영재라고 썼는데? 바버아냐? 0 멋지다! 43 2002-01-31
12131 멋지다~~봐라~~ 0 그녀 71 2002-01-31
12130 [RE]:[RE]:[RE]:[RE]:[RE]:[RE]:웃긴 세상.. 0 못바주겄네 36 2002-01-31
12129 유영재형님보구 실망했다는 년들아 우리는니들보면 절망해 아냐? 0 미친년들 54 2002-01-31
12128 [RE]:[RE]:[RE]:댁이 더 실망인디여... 0 임선영 40 2002-01-31
12127 소신없는 삶......그곳에 돌을 던져라! 0 유관순 50 2002-01-31
12126 [RE]:댁이 더 실망인디여... 0 임선영 49 2002-01-31
12125 ^^ 0 빠숑 34 2002-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