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영의 CCM CAMP

표준FM 매일 22:00-24:00 (JOY4U 동시)

사연과 신청곡

비공개 게시판
작성자 본인과 관리자만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쓰기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조회 작성일
993 어제 마지막으로 지기님이랑 통화하신 남자분 꼭 보세요. 0 윤주 22 2000-12-06
992 [티켓신청] 샬롬..티켓을 받고 싶어서.. 0 노은오 20 2000-12-05
991 감동적인 찬양이었습니다. 0 염혜영 20 2000-12-05
990 나 기쁘네 0 장재연 20 2000-12-05
989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내구 싶어서요(^^;) 0 박혜진 14 2000-12-05
988 저두 티켓주세요 ^^!!! 0 별님~ 22 2000-12-05
987 감사합니다 (^^)(__)(^^) 0 김윤재 29 2000-12-05
986 저두 티켓 주세요~~! 0 신은혜 23 2000-12-05
985 이제 막 교제하고 있는 자매와 콘서트를 보고 싶어요! 0 박용주 17 2000-12-05
984 이 음악을 들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0 모니카 15 2000-12-05
983 사랑이야기 0 송정헌 15 2000-12-05
982 마지막 기말고사를 보면서... 0 양진열 12 2000-12-05
981 난생처음 방송국에 두번째로 글띄우는 무악골개구장이 0 안한흠 14 2000-12-05
980 현대가 필요로 하는 참된 지도자는.... 0 김원수 37 2000-12-05
979 남편과 태어날 아기와 함께 콘서트를 보고싶어요 0 최주영 17 2000-12-04
978 저두...티켓 0 SA 20 2000-12-04
977 지금 넘 힘들죠??저두 그랬어요.. 0 SA 17 2000-12-04
976 이 노래가 듣고 싶어요 0 나윤호 12 2000-12-04
975 친구에게....... 0 홍현준 11 2000-12-04
974 티켓 보내주세요 0 이성회 20 2000-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