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을 첨부터 듣지 못하다가 돌잔치를 하지 않고 나눔의 손길을 뻗었다는 얘기가 귀에 쟁쟁하게 들렸어요 저희 부부도 21일이면 둘째가 돌을 맞이해서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하고 있는 중이였어요~
"션"께서 행복이란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 가족사랑이 함께가는 것이다라는 말을 하셨는데요 정말 그말이 정답이네요^^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주셔서 올립니다
유진영
2008.06.11
조회 107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