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스페셜-미친 쏭> 이번 주 토요스페셜은 쌩뚱맞게도 Crazy나 Mad, 그리고 Insane이 들어있는 제목을 가진 곡들을 들어보는 미친 쏭 편으로 몰아드리겠습니다. 왜냐면 이 노래들은 항상 우리 마음에 있으니까요...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 뮤주 레코드 제공으로 하모니카 연주자 Nobuo Tokunaga의 앨범 Innocent Memory(쉘부르의 우산)을 드립니다.
재즈 하모니카 연주자 노부오 토쿠나가가 펼치는 리브 테마와 로맨틱 재즈의 파노라마. 당신이 꿈꾸던 사라오다 더 깊은 감동에 빠지게 될 그의 음반에는 영화 해바라기와 로미오와 줄리엣, 길 등의 주제음악과 Besame mucho, Mona Lisa, Autumn leaves 등 24곡이 두 장의 CD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 해피로봇 레코드 제공으로 Round Table의 앨범 Big Wave In Korea를 드립니다.
TV 애니메이션 ‘쵸비츠’의 주제가 Let me with you의 주인공 라운드 테이블이 매년 정기적으로 발표하는 Big Wave 시리즈의 한국 진출작! 보컬이자 리더인 가타가와가 직접 수놓은 자수로 꾸며진 앨범자켓과 모든 작업을 함께 하고 있는 리에코의 귀여운 한국말 인사가 오프닝 트랙으로 있는 이 음반에는 올리언스의 원곡을 리메이크 한 Dance with me를 포함해 모두 12곡이 담겨 있습니다.
# 포니캐년 뮤직 제공으로 재즈보컬리스트 Ishihara Eriko의 앨범 I Wished On The Moon을 드립니다.
봄날을 재촉하는 상큼한 재즈 바람! 화장기 없는 재즈, 동서양을 아우르는 21시게의 보이스! 영국의 저명한 재즈 평론가Ian Carr가 극찬한 피아니스트 겸 보컬리스트 이시하라 에리코의 두 번째 앨범 에는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의 삽입곡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와 봄비의 촉촉함이 묻어나는 건반과 모던한 색채의 보사노바로 다시 피어난 Misty 등 모두 1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