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희의 꿈과 음악사이에

음악FM 매일 22:00-24:00

* 게시판 성격 및 운영과 무관한 내용, 비방성 욕설이 포함된 경우 및
  기명 사연을 도용한 경우 , 관리자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판 하단,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는 [개인정보 입력란]
   이름, 연락처, 주소 게재해주세요.
*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은 많은 청취자들이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사적인 대화창 형식의 게시글을 지양합니다

고등학교 졸업하는 딸에게
이인화
2008.02.10
조회 78
설 후유증으로 며칠째 일의 능률이 오르지 않네요. 명절 전부터 장보고 음식하고 신경썼더니 많이 지쳤어요.
작년에 힘든 고3 보낸 딸은 아직도 대입 합격 통보를 못 받았어요. 대입 합격자 예비자명단에 오른 학생이라 정시에서 1차 합격한 학생의 미등록을 기다리고 있는 거죠. 참 많이 우울하고 쓸쓸했답니다. 어떻게 키운 딸인데 남들 등록 포기하면 합격하는 예비합격생이라니... 이제는 마음 비우고 제 딸이 사회에서 일어날 난관들을 앞으로 잘 혜쳐나가기만을 기도하곡 있답니다. 기나긴 방학동안 딸은 알바하고 있답니다. 대학생활 시작하면 하기 힘들 거라며 열심히 용돈 벌어요. 오늘도 아침 일직 동네 빵집으로 알바 나간 딸이 기특하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합니다. 그래도 20살이니 혼자서기 연습 시켜야지요.
언제까지나 지켜줄 수도 없는데 넘어지면 혼자 일어나는 연습도 하게 해야지요.
다음주 금요일 고등학교 졸업하는데, 같은반에서 이미 대학합격한 애들 앞에서 주눅들까봐 속이 상합니다. 그래도 꽃다발 들고가 축하해 주고 사진도 많이 찍어 주어야지요. 고3 새림의 졸업 축하해 주세요. 그리고 멋진 20살이 되라고 격려도 해 주세요. 또 딸에게 멋진 졸업선물도 부탁드립니다.

인천 새림엄마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