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성격 및 운영과 무관한 내용, 비방성 욕설이 포함된 경우 및
기명 사연을 도용한 경우 , 관리자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판 하단,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는 [개인정보 입력란]에
이름, 연락처, 주소 게재해주세요.
*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은 많은 청취자들이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사적인 대화창 형식의 게시글을 지양합니다
음.. 다시도전입니다. 아마 오늘도 안해주시면..
우주도령
2005.11.10
조회 17
혹시 기억하시나요?
새벽정신과 우주도령을..
11/1에 제 여친(새벽정신)이 올린 사연때문에 닭살멘트를 날려셨던거 그래서 저도 사실 주일에 사연을 올렸었습니다.
그리고 여친에게 문자를 보내서 오늘 꼭 라디오 들으라고 문자를 보내고 밤10시가 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10시 30분부터 여친이랑 같이 라디오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12시가 되어 가면서 제가 순진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방송을 타는것이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닐텐데.
계속해서 다시듣기를 보면서 제 사연이 나왔는지 확인해 봤는데 나오지 않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다시 올립니다. 내일 여친이 친구 결혼식때문에 광주에 내려가서 오늘 아니면 못 듣습니다.
그리고 신청곡은 사랑Two아 아니라면.. 제 여친이 제일 좋아하는 U2의 [I still haven't found what i'm looking for]틀어주세요
======>
11/6일 올린 내용
안녕하세요.
저도 꿈음의 팬인데 이제서야 글을 남기게 됩니다.
군시절 전화로 여자친구가 규찬님께 사연을 보냈다고 한 이야기를 듣고 겉으로는 웃었지만 가슴이 너무 아팠습니다.
그렇게 전화를 끊고 내무실에 들어와 가만히 앉아서 편지지를 들었지만..
미안한 마음에 결국 어떤 말도 쓰지 못했습니다.
군대시절.. 그리고 사회에 나와서 저에게 항상 큰 힘이자 원동력이 되주는 그녀를 요즘 또 다시 너무 아프게 했습니다. 민간인이 되면 다시는 그녀의 눈에 눈물이 흐르는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민간인들의 생활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27 청춘을 살아가는 저희에게 이 시간들이 사랑을 더 견고하게 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여친이 미안하다는 말은 싫어하니까
고맙다고, 사랑한다고, 규찬님의 말처럼 우주도령의 맘속에도 새벽정신이 항상 살아있다고, 전해주세요.
신청곡은.. 군인시절, 군인의 월급과 공간적 제약으로는 도저히 선물을 사줄 수가 없어서 내무반에서 기타 하나 들고 매일 연습해서 만난지 1년되던날 불러주었던.. 윤도현의 '사랑TWO' 입니다.
(사실 노래도 기타실력도 형편없는 저는 결국 외워갔던 악보를 다 잊어버리는 사태가 일어나 많이 당황했었습니다.^^)
ps:그리고 여친에게 보내주신 '나비의 현기증' 같이 잘 봤습니다. 저희 둘다 공연을 너무 좋아하는데 저희에게 너무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주셨어요.
또 하나, 규찬님 그 멘트 실제로 들으니까 정말 닭살입니다.
하하하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