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이야] '추억의 음악여행' 코너 신청곡
정현숙
2008.12.24
조회 24
안녕하세요?
유가속을 통해서 7080 음악부터 현재 유행하는 가요까지 들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특히 이번 개편 후 숨은 명곡을 들려주는 코너가 생겨서 더 반갑고요.그래서 지금은 잊혀졌지만, 요즘 들어도 감각이 낯설지 않고 명곡인 곡을 신청해봅니다.

우선 고 배호씨 노래는 '돌아가는 삼각지' 등이 유명하지만 전 특히 '파도'라는 노래를 아주 좋아합니다.덜 알려졌지만 가사나 분위기가 좋아서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기회되면 들려주시면 고맙겠군요.

정훈희씨 노래 중에서 '내 마음 나도 몰라' '풀꽃반지'도 참 좋습니다.

그리고 김추자씨 노래 중에서 외국곡을 번안한 것으로 제목은 기억하지 못하지만 처음 가사가 "사랑이 뭔지 몰라도 이별이 뭔지 몰라도 ...그대와 나눈 첫사랑 잊을 수 없어요..." 하는 노래가 있어요.이 음악도 들려주시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 전에 유가속에 최혜영씨가 출연했을 때 캠퍼스에 관한 노래를 들려주었을 때, 영재님이 가사가 좋다고 하시니까 최혜영씨가 타이틀곡을 할까 고민한 노래라고 하시더군요. 저도 굉장히 좋았는데, 이 곡 역시 찾으시면 꼭 좀 들려주세요.

염치없긴 하지만 이렇게 호소하고 조르고 보챌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있다는 것만 해도 무척 행복합니다.

이 코너 열심히 듣고 평소에 듣고 싶은 잊혀진, 혹은 숨은 명곡 생각나면 자주 신청곡으로 올리겠습니다.고맙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