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선교
디지털콘텐츠
뉴스
온에어
로그인
편성표
더보기
헬로 CBS
교육문화센터
소년소녀합창단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음악FM
매일 16:00-18:00
홈
공지사항
선곡표
포토게시판
동영상 갤러리
사연과 신청곡
선물 당첨
선물 문의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 운영지침
레인 보우 처음 들어요....
이정구
2008.10.29
조회 20
매일 자동차 안에서 라디오로만 듣다가 모처럼 집에서 레인보우로 듣게 됏어요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열렬한 펜인데 직접 참여하고 보니 조금은 떨리고 설레이네요 좋은 방송 넘넘 감사 드리구요...
신청곡은 나얼 씨의 귀로 부탁합니다
사실은 제딸아이가 나얼씨 펜이거든요 지금 제 딸 아이와 함께 듣고 잇어요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영원히 함께 할것을 약속 드리면서 좋은 음악 좋은방송감사합니다
▲ 다음글 : 오잉~ 어느새 하늘이 흐려졌어용 ^^
▼ 이전글 : 15.6'C 의 상쾌한 오늘도...^^
목록
댓글
(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
등록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