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푸념 ~
가요속으로
2007.09.19
조회 30
이미 발송 됐으나
정확한 주소를 게재해지 않으셔서
반송 된 것 같습니다.
본 게시판에 써주신 주소로 재발송 드리겠습니다.
한완숙(issue1204)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오늘 박 씨 총각 한 씨 처자가 시집장가간 날입니다 ,,
>
> 애들에게 축하받고 즐거워야 할 오늘인데 ㅠㅠ
>
> 예정대로라면지난 월요일 햇빛 쨍쨍한 날 들어와야 할 물건이
>
> 오늘아침 출발한다는 기사분 전화..
>
> 이왕 올 거면 이른 새벽에 오면 오후에 다 정리 하고
>
> 여유뷰리며 음악에 몸을 실고 휴식을 취할텐데 ~
>
> 시간이 가면 갈수록 하늘은 점점 흐려지고
>
> 비올 까 심히 걱정됩니다 ~
>
>
> 저 8월 30일 김동욱님 시디 당첨되었는데
>
> 선물 못 받았어요 주소 다시 올립니다
>
>
>
>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