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주는 행복...
김금희
2007.09.15
조회 19

작년초 우연히 일하게 된 회사에서 오후 4시가 되면 늘 이채널
을 틀어놓고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늘 옛추억과 지나간 아련한 첫사랑이 생각나는 음악들이 오후시간을
행복하게 해주더군요..
지금은 그회사를 그만 두었지만 늘 지금도 시간이 여유가 되면 이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애청자님들 오늘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토요일 오후 되시길 바랍니다.
신청곡은...김신우에 귀거래사나.. 더맨..좋은사람만나요..세곡중 ..
부탁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