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년 축하축하 합니다 ~~
이철환
2007.09.14
조회 41
안녕하십니까?
유영재님 교대근무를 하고와서 피곤하지만 인터넷으로 듣곤하는
애청자입니다.
어제 퀴즈에 도전했는데 당첨돼서 너무 기쁘네요.
아내한테 좋은선물을 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유가속 7주년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유가속이 좋은 7가지 이유
1.누구나 접할수 있는 좋은음악을 들려주어서 너무 좋다.
2.친구를 만난것처럼 편안해서 좋다.
3.사연 하나하나를 읽어주어서 애청자와 영재님과 하나됨을 느낄수 있다.
4.일하면서 편안하게 들을수 있어서 좋다.
5.삶의 비타민같은 방송이다.
6.방송을 듣는내내 고향에 온것처럼 좋다.
7.추억을 느낄수있고 옛날을 돌아보게해서 좋다.

유가속 7곡의 명곡
1.조용필-추억속의재회
2.나훈아-내삶을눈물로채워도
3.윤시내-열애
4.김현식-내사랑내곁에
5.나미-슬픈인연
6.최성수-해후
7.최진희-꼬마인형

유가속을 홍보하고 싶은사람은
1.타방송을 듣는 모든 사람들
2.우리동료들
3.고향에 계신 어머니
4.선배,후배들
5.장사하시는 모든 상인들
6.친구,친지들
7.열심히 일하는 모든사람들

*7주년 다시한번 축하드리면서 이방송이 나날이 발전되길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유영재님 늘 건강하시고 그동안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셔서 애청자들에게 영원히 남아 주시길...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