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들려 주셔서 감사하구요,오늘은 퇴근해서 열무김치
비회원
2006.04.13
조회 21
신청곡 들려 주셔서 감사하구요,오늘은 퇴근해서 열무김치나 담가봐야겠어요. 처음이지만 맛나게 익혀서 예쁜 접시에 담아 전해드릴께요.. 좋은 저녁되시구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