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하고 좋은 인연 만들엇습니다
김금숙
2006.04.12
조회 32
안녕하세요 저는 사학년주부입니다.
제가 일하고 잇는 여러친구들하고 좋은 인연을 만들어 재미잇게 보낸지 벌써 일년이 넘엇습니다 여기는 현미경검사하는 곳인데요 항상 네시가 되면 유영재 가요속으로 들어가서 우리는 옛날 추억으로 빠진곤 하지요 그래서 저는 왕의 남자에서 나오는 이선희씨 인연을 듣고싶어 신청합니다 13일날 꼭 들려주세요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