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요.. 19번째 결혼기념일이거덩요.. 축하해줄래요
강수자
2006.04.11
조회 21
내일은요.. 19번째 결혼기념일이거덩요.. 축하해줄래요..
허송'추억" 가사가 참 좋더라구요. 요즘 MP3로 듣거덩요..
앞으로 19년후에도 같이 살자구요.."남편!!!김 동 준 아자!!!" 우리 소라,유성이도 건강하구요..
갈현동 강 수 자
신청곡 준비 못하면 나훈아 "공"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