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봄날에,,,
박향신
2006.04.11
조회 32
오랜만에 문을 두드립니다
늘,,열린 마음으로 쫑긋거리며 음악을 듣지요

추억은 칼과같아서 마음을 찌른다는데,,,
어쩌면 음악도 마찬가지가 아닐런지,,,

어디선가 이음악이 흘러나오면
하던일을 멈추게 하는곡이 있는데 ,,,
들려주시면 안될까요,,,,

유영재님,,이봄날에 좋은음악에 감사함을
전하며,,차한잔 보냅니다,,^^*

jtl의 A better day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