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엌....
김숙희
2006.04.12
조회 27
초저녁 잠이 많다보니 새벽에 잠이깸니다.
쌀씻어 놓고
창밖에 어둠이 환한 빚을 만들 때까지의 시간이 넘 고즈녁 합
니다.
책을 보고 중간중간 라디오/FM방송도 듣고 차도 한잔 마시다
애들깨워 학교에 보내고
나물 무치고
찌개도 끓이고
남편을 깨워 편안한 아침을 먹씁니다
부엌에서 식탁은 식구와 대화의 탁이고
내 유머의 산실(?)이기도 하죠
책과 라디오.그릇 필통 토스타.....
부엌 조그만 창으론 광교산 시루봉이 보입니다.
설거지하다 시선이 자꾸 그 곳으로 갑니다....
.
.
.
인생 - 권용욱
그날 - 김연숙
풍선 - 다섯 손가락
흰구름 먹구름 - 딕 훼밀리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