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짝이벤트에 참여
이해성
2006.04.10
조회 44
벌써 일년되었나요.

일년전 대학로에서 봄비 오는날
그때도 4월 초였어요.

청아한 목소리에 강수씨 콘서트를 보았는데

새 앨범 잘 되시고요, 콘서트도 성황을 이루시구요.
태규님 생일도 다시한번 축하 드림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