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이~띵 !!영재 오라버니
우내경
2006.04.11
조회 39
^^하이루~~감사....꾸벅..⊙⊙
방송에 사연나간것 도 넘 기쁜 일 인데 ....♬
선...물...까..지..허걱!!
정말정말 감사합니다...복~받으실꺼에요~~^^↗
기왕이면...신청곡 김경호씨의 노래도 ~^^ㅎㅎ들려주신다면...
기쁘게 듣겠습니다.(실은 제목을모르거든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