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가 오기전에 하늘을 많이 봐둬야겠네요..... "하
심상훈
2006.04.11
조회 23
황사가 오기전에 하늘을 많이 봐둬야겠네요..... "하늘만보면"이 듣고싶습니다... 인천 간석동에서 --우중간2루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