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 날~~~ 좋은날~~~^^
김진이
2006.04.10
조회 25
오늘은 우리 예쁜 루시아의 생일이래요~~
날씨도 넘 좋고 기분도 넘 좋네요...
아무리 힘들어도 버거워도 밝은 웃음을 잃지않고
옆에 있는 형님들을 즐겁게 해주는 루시아에게
하늘땅만큼 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용~~~
조촐하지만 사랑이 넘치는 작은 파티를 해주려고
지금 기다리고 있거든요...
하형님, 뚱엘리형님과 함께 유쾌한 방송들으며
밀린 수다도 떨려구요 분위기 넘 좋을것 같죠??

김범수-보고싶다 김학래-내가 추가열-슬픈사랑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