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아이를 데려오기 위해 운전을 하다가
송기정
2006.04.07
조회 25
고맙습니다.
아이를 데려오기 위해
운전을 하다가
심수봉씨의 노래가 나오길래 기분좋게 듣다가
'어머나'하고 놀랐답니다.
제가 신청한 곡보다 더 맘에 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울하고
기분이 다운되고 있었는데,
활력을 얻을 수 있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히고..
멋진 방송
좋은 음악
정겨운 이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