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사랑
유연희
2006.04.05
조회 29
저의 노래방 십팔번지"가을 사랑"신청합니다.
흔치 않은 이 노래 선곡에 꽤 많은 남자들이 저한테 반했었는데...?! 아주 잘 부르거든요...^.^....
아주 오래 전 라디오에서 처음 들은 것 같은데......."사랑 그리고 이별"도 잘 알지요...얼마나 오래전에 나온 노래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TV에서 아주 가끔 뵙었지만 기억이 잘 나질 않네요.
어딜가면 뵐수 있는 분이신지 요즘 근황좀 꼭~여쭤봐 주세요.

그리고 작가님~
예쁜 사진 올려 놓으시는 센스 잊으시면 않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