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목일날
김희수
2006.04.05
조회 24
오늘이 식목일이네요 동부간선도로를 따라오다보니 활짝 개나리 진달래가 산 등성이에 피어있더군요 그런데 오늘 나무를 심는 사람들을 볼수없었어요
한사람당 평생동안 500그루를 소비한다던데 어디서 본거같네요
등산객들때문에 오히려 화재나 발생하지않길 바래야할거같아요

소중한 나무 풀때문에 우리가 홍수 태풍으로부터 안전하게 살수있기를 바라며 글을 써봅니다

신청곡...바위섬 당첨되면 좋겠어요 ^^ 스팀청소기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