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
정운이
2006.04.04
조회 39
작은 수선화


간밤에 빗물에 젖은
창가에 수선화꽃이
어제밤 깊은 꿈속에
키가 조금 큰거같아요


간밤에 바람이 불어
그모습이 생각 났어요
난 수선화 작은 꽃처럼
누군가를 기다렸어요


커다란 두눈가로
나를 바라보면서
고개를 숙인 우산
눈물만 가득했지


우~~ 우~~눈물만 가득했지
우~~ 우~~눈물만 가득했지



봄 비소리와 함께
듣고 싶은 곡입니다.

*배따라기 : 작은 수선화*

부탁드림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