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로만 들어서... ... 유영재님 얼굴은 처음 봅
김진
2006.04.04
조회 33
라디오로만 들어서... ... 유영재님 얼굴은 처음 봅니다. 하시는 말씀을 들을땐 나이가 많으신 분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젊은신(?) 분 이십니다... 이렇게 바뀌지 않았다면 영~ 그런줄 알았겠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