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질 나는 봄 비였지만 촉촉한 기분이 좋았구요 오후에
김철웅
2006.04.04
조회 31
감질 나는 봄 비였지만 촉촉한 기분이 좋았구요 오후에 햇살은 그래서 유난히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유년시절 추억으로 빠져드는 오후시간인 것같네요 언제나 좋은 음악 들려 주시구요 <전영>이란 가수가 불렀던 어디쯤 가고 있을까 한곡 신청합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