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살 불어오네요
김성희
2006.04.04
조회 28
창문을 열고
잠깐
가벼운 봄바람을 맞아요
볼의 느낌이 아주 좋아요
뚝,
이러다 감기가 넘보겠죠
이밤 생각나는 노래들 적어볼까요!


창밖에 잠수교가 보여요
젊은미소
이밤을 다시한번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