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게..
정시영
2006.04.02
조회 30
안녕하세요 유영재님..
일하며차에서 매일 듣어는대 .
처음으로 글을쓸려니숙스럽내요.
좋은음악 매일잘듣고있읍니다
음악신청을 하고십어서요 ^^
지금버스운전을하고 있는친구와듣고 싶어요
조영남/모란동백/페이지/벙어리바이올린
들려주시면 감사하겟읍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